'닉군의 좌충우돌 창업기'는 '닉군'이 창업을 하며, 느꼈던 점을 기록한 블로그이며, 저와 같이 처음 창업하신분들에게 '닉군'이
알게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보시고, 틀린점이나, 공감되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가슴성형에 대한 설명부터, 상담 받는 요령까지 차례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을 잘하는 곳으로 바로 가려면 이곳을 눌러주세요.
버블셀가슴성형(자가지방가슴성형)을 잘하는 곳으로 바로 가려면 이곳을 눌러주세요.

 

 

얼마 전 까지만 해도, 가슴 성형은 보형물을 넣는 성형만 존재 했습니다.
하지만, 줄기세포 기술의 발달로 자기의 지방을 넣는 자가지방가슴성형이라는 새로운 시술 방법이 나타났습니다.
과연 보형물을 넣는 시술에서, 자가지방을 이용한 시술로 넘어가는 과도기일까요?
아니면, 자가지방 시술은 떳다 사라지는 시술일까요?
각 시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고 장단점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 (보형물 가슴성형)

가슴성형은 일반적으로 보형물을 넣는 시술방법입니다. 그간 많은 시술 이루어져 이제 기술이 안정화된 시술 방법입니다.
시술방법 또한 비교적 간단해, 대부분 현미경 시술을 하는 곳은 하루면 퇴원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시술은 가슴이 모형이 보형물로 결정이 되기 때문에, 어떤 보형물을 선택하나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달라집니다.
네이버에 가슴성형을 하면, 연관검색어에 물방울가슴성형이 나오는데요,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양인 물방울 모양의 가장 아름다운 보형물을 사용한 시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다르니 지극히 주관적이겠죠?

 

 

버블셀가슴성형 (자가지방 가슴성형)

보형물만 넣던 방식에서 자가지방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해 가슴에 이식하는 수술입니다.
이식은 주사를 통해 하므로, 가슴에 하게 되므로, 상처 부위가 없습니다.
하지만 생착률에 따라 가슴이 성형 후 다소 작아지게 되면, 대부분 70% 정도의 생착률을 가집니다.
그리고 재미난 점은 남성들도 자가지방 가슴성형이 가능하며, 복부와 허벅지에서 지방을 뽑기 때문에,
패키지로 쉽게 묶인다는 것입니다. 살도 빼고, 가슴도 확장하고..
자가지방 가슴성형 또한, 모양이 중요하며,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물방울 모양의 가슴을 만들기 위해
버블셀가슴성형 을 합니다.

 

 

물방울가슴성형(보형물 가슴성형) VS 버블셀가슴성형(자가지방 가슴성형)

물방울가슴성형은 보형물에 의해 모양이 결정되어, 가슴모양이 바뀌지 않지만,
자가지방 가슴성형은 생착율에 따라, 시술 후 가슴이 약간 작아 질 수 있어, 특히 잘하는 병원을 찾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자기지방을 이용한 것으로, 아무도 시술했는지 알지 못할 것이므로,
시술 후, 누군가 눈치채면 어떻게 하지라는 불안감에서 자유로울 것 입니다.

두 가지 방식은 확연히 방식의 차이가 있지만, 가격비교를 하는 것에 약간 무리가 있습니다.
일단 시술방식에 의한 가격차이가 아니라, 가슴의 모양에 따라 가격이 매겨지며,
버블셀가슴성형(자가지방 가슴성형)의 경우는 지방흡입과 함께 패키지로 묶으면 가격이 다운되기 때문입니다.

 

 

잘하는 병원 찾는 요령.

물방울 가슴성형의 경우는 제법 시술 경력이 있고, 후기가 많은 병원을 찾으시면 됩니다.
성형외과가 그 기간 동안 유지되었다는 것은 의료시스템이 안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3D 가상성형이 가능한 곳으로 가서 꼭 모양을 확인해보세요.

자가지방가슴성형은 또한 시술 경력이 많은 의사에게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될 수 있으면, 후기가 많은 병원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는 요령.

가슴성형을 하게 되면, 한 두 군대만 알아봐서는 곤란합니다. 병원마다, 시술가격이 천차만별이며,
이벤트가 있는 곳도 있을 수 있고, 장비 등도 알아 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많은 수의 병원에 상담을 받아 보시고, 친절한 상담과 적절한 가격을 (너무 싼 곳은 제외 해야 합니다.)
제시하는 3~4 군대 들러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시고, 병원을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가격 비교를 위해 물방울가슴성형을 하는 곳을 먼저 1~2군대 알아 보시고, 그 곳들과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물방울가슴성형과 버블셀가슴성형은 상담받아야 할 것이 틀립니다.
특정 병원을 각 한 곳 정해 요령을 알려드릴 테니 다른 곳에 더 알아 볼 때 참고 하시면 됩니다.

 

 

물방울가슴성형 상담신청

아래링크를 클릭하세요.
물방울가슴성형 :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barbreast&a=A100500536&l=0000

홈페이지로 화면이 나오면, 상단에 상담 폼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으시고, 상담내용에는
'가슴성형을 위해 상담을 받아보고 싶습니다'.라고 적고
연락 가능 시간을 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담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연락이 오기 전 상담 받을 내용을 정리해 메모해 두시고, 꼭 물어 봐야 할 내용은
3D 가상성형이 가능한지, 가격과 비용, 시간 등을 물어 보시면 됩니다.

 

 

버블셀가슴성형 상담신청

버블셀상담신청은 자가지방을 사용하므로 상담 시 꼼꼼하게 물어 보셔야 합니다.

아래링크를 클릭하세요.
버블셀가슴성형 :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mdznbbsell&a=A100500536&l=0000

홈페이지가 나오면 하단 상단신청 폼에,
이름, 나이, 휴대폰 번호, 이메일을 적어 주시고, 상담가능한 편한 시간을 선택합니다.
상담내용은 '가슴성형수술 상담받고 싶습니다 라고 적어줍니다.'
그리고, '실시간 무료상담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연락이 오기 전 상담 받을 내용을 정리해 메모해 두시고, 꼭 물어 봐야 할 내용은
줄기세포 생착율이 어느 정도 되는 지, 수술 후 가슴이 얼마나 작아지는지.
지방흡입을 하실 경우, 지방 흡입도 함께 가능한지,
줄기세포가 가슴에 생착에 필요한 시간과, 언제까지 주의 깊게 관리해야 하는지
지방줄기 세포 추출 후 배양 기간은 얼마나 걸리며 가격과 비용, 시간입니다.

 

 

성형수술 계약시 주의사항

당연히 충분한 상담과 가격비교를 통해 병원을 선택합니다.

꼭, 계약서를 작성 하시고, 교부(계약서 중 소비자 부분을 발급받음)를 요구합니다.

수술 전 수술 부위 사진을 꼭 찍어 보관합니다.

 

 

성형수술 후 주의사항

수술 후 유의사항을 잘 지켜야 합니다.

부작용 발생 시 (아주 경미하더라도) 즉시 담당의사를 방문해 처치를 받아야 합니다.

부작용 발생 시 부작용 사진진료기록부 사본보관합니다.

성급한 재수술이나 수수에 대한 과신은 자재하며, 특히 6개월 이내 재수술은 자제합니다.

 

 

성형수술 계약해지

환자가 계약해지
성형수술일 3일전 계약금의 10%, 2일전 50%, 1일전 80%를 병원에 배상해야 하며, 수술 일이 지난 후에는
계약금 전액을 배상 해야합니다.

병원이 계약해지
계약금 전액과 3일전 10%, 2일전 50%, 1일전 80%, 수술일이 지난 후에는 계약금액만큼 추가로 배상합니다.

Posted by 창업닉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