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곳 저곳을 찾아 보면, 새로운 창업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팩스를 공짜로 지원해 주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 해드립니다.

이는 2013년에 주는 혜택이며, 내년에는 안 할지도 모르겠네요.

   

지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바로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공짜니까요.

   

   

무료 인터넷 팩스 지원 사이트 :
엔팩스 (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enfax&a=A100500536&l=0000 )

   

   

1. 회원 가입. (사업자를 필히 내셔야 합니다.)

   

 

1) 사이트로가 회원 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2) 계정 유형에서 기업가입을 선택합니다.

   

   

기업 유형은 자신이 세무서에 신고한 사업자 유형을 선택하면 됩니다.

닉군은 개인 사업자이기에 개인 사업자를 신청하였습니다.

 

   

   

3) 약관 동의

   

   

4) 가입양식 작성 및 제출

   필수정보, 필수기업 정보를 모두 채우고, 가입 신청 버튼을 눌러 주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2. 창업지원 프로젝트 신청 하기.

   

1) 창업지원 프로젝트 배너 클릭.

 

   

   

2) 창업지원 신청.

새로운 창에서 '창업지원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생성된 팝업을 작성하고, '신청서 접수' 버튼을 눌러줍니다.

   

   

   

여기 까지 하면 신청서 접수가 완료 되었습니다.

 

 

신청승인 메일
신청 후 별다른 결격 사유가 없다면, '[엔팩스] 창업 지원이벤트 승인 안내 메일' 이란 제목으로, 메일이 한통 도착합니다. 열어 보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주는 내용이 있습니다.

 

그럼 Good Luck !!

Posted by 창업닉군
,